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-5jCh22feJg&list=PLiSlOaRBfgkcPAhYpGps16PT_9f28amXi&index=20
1. 인벤토리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텍스트 만들어주기
각 칸의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텍스트를 옆에 붙여준다.
2. 활, 방패같은 장비는 등에 먼저 보이도록 로직 수정
일단 활과 방패의 fbx 파일을 import 해주자
https://sketchfab.com/3d-models/medieval-shield-b98b8f64d935415aab0fe9b70074511f#download
Medieval Shield - Download Free 3D model by Artem Mykhailov - Sketchfab
Artstation post: https://www.artstation.com/artwork/e012eY Based on the concept by Artyom Vlaskin: https://artyomvlaskin.cgsociety.org/okkw/928308
sketchfab.com
https://sketchfab.com/3d-models/wooden-bow-free-a762abcffc27478caf19dfaac086485d#download
Wooden Bow Free - Download Free 3D model by Red_Ilya - Sketchfab
Not the strongest bow, but when there is nothing at hand, it is the best
sketchfab.com
Fbx파일을 다운 받은 뒤 import 해주고 텍스처 설정을 해줘야한다.
캐릭터 매쉬 골격에 소캣 추가해주기
등에 활과 방패가 들어올 수 있도록 소캣을 추가해준다.
이제 실제 매쉬에 스태틱 매쉬 컴포넌트를 추가해서 실제로 적용될 수 있도록 한다.
스태틱매쉬를 만든 뒤 부모소캣을 위에서 만들어둔 소캣으로 적용하면 된다.
이제 만든 매쉬에 들어갈 수 있도록 커스텀 이벤트를 만들어주자
그리고 들어오는 아이템 타입에 따라 다른 이벤트가 호출되도록 스위치문을 구성해준다. 현재 아머는 없어서 그냥 스트링만 출력하도록 했다.
DB 테이블에 방패를 추가해주고 스태틱매쉬와 소캣을 맞게 수정해준다.
결과화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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